베트남에서 이혼남이 큰 흉은 아닙니다. 되려 당당하게 자신의 상황을 말하고 어프로치해도 그대로 장점이 있습니다.
시설도 요즘은 다 좋아서 벤츠 가라오케 처럼 애들 사이즈 잘나오는데가 더 땡기더라구요 각선미가 아주..
다낭 가라오케 업체는 어디가 믿을만 할까? 제가 단언컨대 말씀드릴 수 있는건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한인 가라오케는 바가지 요금은 없습니다. 한국실장이나 한국 업주님들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기치는 쌍팔년도 시대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그렇다는건 한인 가라오케에서 한국인들은 모두 믿을만 하지만, 아가씨는 믿을만하지 못합니다. 아직까지 베트남과 한국의 가장 큰 차이점은 보도 시스템이 토착화 되진 않았습니다. 요즘 한국은 사실상 강낭믜 텐프로, 쩜오 가라오케를 제외한 모든 가라오케가 보도를 쓰는게 대부분이죠. 베트남은 아직 보도 시스템이 있긴하나 그 효과는 미비하고, 가라오케 안에 종속되어 일하는 구도로 흘러가는게 평균입니다. 그 아가씨들을 컨트롤 하는게 마담의 역할이기 때문에 그런 이쁜 마담들을 데리고 있는 가라오케는 ‘뉴민 가라오케’, ‘업타운 가라오케’ ,’원오페라 가라오케’ ,’뉴월드 가라오케’ 입니다.
사실 다낭은 호치민이나 하노이처럼 유흥이 활성화된 도시라기보다는, 관광 중심의 도시로 알려져 있죠. 그런데 의외로 아는 사람만 아는 ‘찐맛집’ 다낭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약간은 과거 한국의 전설적인 그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가게입니다.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은 대부분 일본식 가라오케 방식을 따르며, 고음질의 오디오 시스템과 다양한 노래 선택이 특징 입니다. 가라오케 방식은 일반적으로 개인 또는 소규모 그룹이 음악을 듣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왜 이 말씀을 드리냐면 세계 어디든지 화류계를 넘어 여자라는 동물은 어디서나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맘에 들지 않는데 어거지로 같이 있는 뉘앙스보다 날 좋아하주고 관심 갖어주는 분위기에 더 끌리는게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애들의 기준이 한국처럼 피곤하거나 지나치게 높은 것도 아니고, 한국인 버프가 충분히 있기 때문에 말 그대로 여자를 대하기에 깔끔한 복장정도만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는 다낭 한인 가라오케 중 요즘 가장 핫하다고 알려진 다낭 준코 가라오케입니다.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모두가 다 아는 이름인 '준코'에서 알 수 있듯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게이며, 한인 관광객들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어 한국 시스템에 익숙한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아리 요새 에덴도 나쁘지않은 듯 하네요. 다른 곳도 추천해주신 거 보니, 손님이 많아서겠지요? 여튼 잘 놀았습니다.
그 이유는 따뜻한 곳이기 때문에 채집으로도 충분하기에 여자의 힘이 강한 것도 있고, 나쁘게 말하면 동남아의 더운 날씨에 열심히 일하지 않는 보통 현지 남자들이 한량인 다낭 가라오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최근에는 성형열풍이 불어서 상당히 이쁜 미모를 가지고 있고
호치민처럼 선택지가 많은 건 아니지만, 몇몇 업장은 수질, 분위기, 시스템 모두 훌륭해서 잘 고르면 아주 알차고 뜨거운 밤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에서 “숏타임”과 “롱타임” 이란? 가라오케에서는 “숏타임”과 “롱타임”의 두가지 옵션을 제공하는데, “숏타임”은 짧은 시간에 모든걸 해결하는걸 말하고, “롱타임”은 보다 긴 시간 파트너와 함께 있을 수 있는것을 말합니다.